“LOVE THE PHILIPPINES: SUN MEETS SEOUL” 11월 21-23일 열려

 

필리핀 관광부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씨익 스튜디오 (Seeik Studio)에서 특별 팝업 이벤트 “LOVE THE PHILIPPINES: SUN MEETS SEOUL” 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한국과 필리핀 간 관광 교류 확대를 위해 기획된 체험형 행사로, 필리핀의 따뜻한 햇살과 푸른 바다, 끝없는 여름의 감성을 서울 도심에서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행사는 21일 오전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3일간 운영되며, 방문객들은 필리핀의 감성과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필리핀 특유의 따뜻한 기후와 청량한 자연환경을 테마로 한 전시와 체험형 콘텐츠가 제공되며, 문화 체험존, 감성 포토존, 여행 정보 부스 등에서 오감을 활용한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필리핀 관광부 얼윈 발라네 (Dr. Erwin F. Balane) 한국 지사장은 “이번 팝업을 통해 많은 분들이 도심 속에서 필리핀의 여유로운 분위기와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도심 한복판에서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필리핀을 더욱 가까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팝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필리핀관광부 공식 웹사이트 philippinetouris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리핀에 대하여

필리핀은 총 7,641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서태평양에 위치한 동남아시아의 섬나라이다. 주요 지역으로는 마닐라, 세부, 보홀, 팔라완, 보라카이, 클락, 수빅 등이 있다. 연간 열대성 기후를 가지고 있으며, 해변, 열대 우림, 화산 활동으로 형성된 화산, 호수 등 다양한 자연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 필리핀까지의 비행 시간은 평균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필리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필리핀관광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블로그, 틱톡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